• 최종편집 2020-09-23(수)

뉴스
Home >  뉴스  >  산업

실시간뉴스
  • 이디야커피, 크림 가득 ‘아인슈페너’ 3종 출시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풍성한 크림을 얹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인슈페너 3종을 출시한다.   아인슈페너는 독일어로 ‘마차를 끄는 마부’라는 뜻으로, 과거 오스트리아 빈에서 마부들이 커피를 한 손에 들고 마차를 몰 때 커피가 쏟아지는 것을 막기 위해 크림을 듬뿍 얹어 마신 커피에서 유래돼 ‘비엔나 커피’로도 불린다.   커피 위에 하얀 크림을 듬뿍 올려 첫 모금엔 달콤한 크림향이 퍼지고 마실수록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풍미가 올라오며 조화를 이룬다.   이번 신제품은 ▲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3종이다. 고객 기호에 따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로도 즐길 수 있다.   블랙모카슈페너는 달콤쌉싸름한 초콜릿향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진하고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골든바닐라슈페너는 바닐라빈 풍미와 커스터드향의 조화에 부드러운 크림, 고소한 파이 분태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최정화 이디야커피 R&D본부장은 “가을에 어울리는 이번 아인슈페너 3종은 풍성한 크림의 부드러운 풍미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크림과 커피를 젓지 않고 크림을 먹은 후 커피를 마시면 차가운 크림의 달콤함과 뜨거운 커피의 쌉쌀한 맛이 어우러져 아인슈페너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 뉴스
    • 산업
    2020-09-23
  • 탐앤탐스, 언택트 소비 맞춤형 홈카페 라인업 출시
      ⓒ탐앤탐스   탐앤탐스가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와 디저트로 구성된 홈카페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해 소비자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탐앤탐스 언택트 홈카페는 콜드브루 스틱 커피 3종·꼰데라떼·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등을 비롯해 파스타 3종·도그 프레즐·브레드 2종 등으로 구성돼 있어 집에서도 여유롭게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꼰대라떼는 탐앤탐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틱커피 MD 상품인 ‘페니하우스’를 사용해 커피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달달하고 중독성 있는 맛을 고급스럽게 담아낸 것이 포인트다.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요거트 음료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신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멀티 비타민까지 첨가했다.   도그 프레즐과 허니 브레드·갈릭 브레드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받아온 탐앤탐스 인기 디저트이다.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 프라이어로 조리하면 탐앤탐스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가정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언택트 홈카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언택트 홈카페 카테고리 내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포토 리뷰 남기면 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탐앤탐스의 고품질 음료와 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했다”며 “신선한 원두 향이 가득한 커피와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음료를 취향에 맞게 만들어 인기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
    • 산업
    2020-09-23
  • [포커스 컴퍼니] 이 달의 주목할 브랜드-오넛티·꽃을담다·산레모
      [포커스 컴퍼니]에서는 커피 업계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브랜드들의  신제품 소식과 이슈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COFFEE BARISTA   ‘오넛티’프리미엄 넛버터 & 넛밀크 브랜드 ‘오넛티’가 공식 온라인 몰을 론칭했다.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견과류 등의 고영양 순 식물성 재료를 베이스로 한 식음료를 꾸준히 찾는 가운데, 오넛티’는 아몬드버터와 아몬드밀크 제품으로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왔다.   오넛티 제품은 아몬드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지키기 위해 엄선한 천연 식자재만으로 만들어진다. 보존제, 유화제, 감미료, 합성향료 등 화학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오리지널·메이플 아몬드버터, 오리지널, 카카오 아몬드밀크 외에 헤이즐넛버터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넛티 관계자는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 견과류 섭취량을 챙길 수 있도록 아몬드버터, 아몬드밀크 이외에도 다양한 견과류를 활용한 식음료를 꾸준히 개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FFEE BARISTA   ‘꽃을담다’ ‘꽃을담다’는 자연 그대로의 꽃을 차로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꽃 본연의 색과 향,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연구하여, 꽃차를 완성했다. 자연에 가장 가까운 꽃차를 선보이고자, 오직 수작업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한 송이 꽃을 차로 완성하는 데 120시간이 소요된다.   꽃을담다는 대형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 카페, 꽃집을 중심으로 꽃차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 또한, 100% 국내산 꽃만을 취급한다. 농가에는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하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취약 계층과 함께 의미 있는 수익을 만들고 있다.   매년 철원, 홍성, 공주, 포항, 제주, 포천 등 재배 농가를 직접 찾아가 생산지에서 직접 확인한 최상급 꽃만을 선별하고 엄선한다. 이렇게 모은 재료는 경기도 구리 소재의 전용 공장에서 가공한다. 미니 팩토리에서 생산된 모든 꽃차는 품목별로 식약청 등록은 물론 제품별 식품 안전 검사를 마친 제품으로 믿을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플라워 티 스틱은 제조 기술 특허 및 디자인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COFFEE BARISTA   ‘산레모’ 산레모 커피머신 공식 수입업체 ㈜대교통상의 하이엔드 머신 중 하나인 ‘산레모 카페레이서’는 멀티 보일러에 드라이스팀 기능, 내구성에 안정성을 더한 최상급 커피머신이다.   0.3 bar 차이로 작동하는 일반 스팀 보일러와 달리 ‘카페레이서’는 0.01 bar 차이로 작동하는 트랜스듀서가 장착되어 있어 매우 안정적인 드라이 스팀을 발생한다. 바리스타들이 예민하게 생각하는 작업 중 하나인 밀크 스티밍 작업에도 최상의 밀크 폼을 만들어주는 것이 장점.   또한, 질주하는 바이크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매장 분위기를 연출하고 바리스타의 커피에 레트로 감성을 담기에 충분하다.   ㈜대교통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계 정상급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안정적인 품질, 월등한 가격경쟁력, 숙련된 기술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전국적인 A/S망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뉴스
    • 산업
    2020-09-22
  •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출시
      이디야커피가 전국 3000여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인증 및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는 비충전식 선불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후 ‘이디야 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2만원권 또는 3만원권 구매 회원에게 아메리카노(R) 1잔 50% 할인 쿠폰을, 5만원권 또는 10만원권 구매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이 기간에 모바일 지갑 앱 ‘시럽 월렛’을 통해 추석맞이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앱에서 이디야멤버스 신규가입 혹은 멤버십 연동을 하는 고객은 복권 스크래치를 통해 100% 당첨 확률로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교환권 및 할인쿠폰, OK캐쉬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지급되는 쿠폰은 이디야 멤버스 앱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선물용으로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금액권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프트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국내 최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뉴스
    • 산업
    2020-09-22
  • 새로운 컨셉으로 돌아온 카페베네, 성수동 직영점 오픈
    ⓒ카페베네   카페베네가 새로운 SI를 적용한 ‘성수동 카페베네 직영점’을 성수동에 오픈한다.     성수동 카페베네는 개성 넘치는 카페가 많은 성수동 거리 특성에 따라 새로운 공간 구성과 메뉴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동네 단골 카페와 같은 인테리어와 매장 곳곳에 카페베네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을 배치해 카페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도 특화시켰다. 카페베네는 성수동 매장에서는 '컵빙수’나 ‘성수동 스페셜 아포카토’ 등 젤라또가 더해진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 고객 입맛과 감정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메뉴’와 ‘큐레이션 메뉴’도 갖췄다.   먼저, 젤라또와 요거트 베이스 등의 메뉴는 개인 취향에 맞춰 플레이버와 토핑을 고르는 등의 방법으로 다양한 커스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등 감정 소모가 큰 현대인들이 카페베네에서 공감을 통한 감정 환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늘 내 기분 즐거워’, ‘오늘 내 기분 피곤해’ 등 큐레이션 메뉴를 통해 소비자가 자신의 기분 상태에 따라 메뉴를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개성 있는 카페가 넘치는 성수동 거리에 새로운 카페베네 직영점을 오픈해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새롭게 오픈 한 성수동 카페베네에서 안락한 공간과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
    • 산업
    2020-09-21
  • 커피빈, 카페식 메뉴 샌드위치 3종 출시
    ⓒ커피빈코리아   커피빈코리아가 식사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샌드위치 메뉴는 최근 확산하고 있는 카페식(食) 문화와 1인 디저트의 인기를 반영해 출시됐다. 특히, 새우와 아보카도, 바비큐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바비큐 풀드포크 샌드위치는 바비큐 소스로 양념된 잘게 자른 돼지고기와 토마토, 오이 등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쫄깃한 빵과 부드러운 크림 드레싱까지 함께 어우러져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아보카도 치킨텐더 랩은 아보카도와 담백한 치킨 텐더 그리고 양상추 등을 또띠아에 담은 제품이다. 풍성한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랩 형태의 샌드위치의 경우, 또띠아가 밀가루의 부담을 줄여 더욱 간편하고 건강하게 맛볼 수 있다.   쉬림프 커틀릿 에그 샌드위치는 새우로 만든 커틀릿에 부드러운 에그 샐러드가 더해진 제품이다.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며 커틀릿 하단에 슬라이스 치즈가 부드럽게 녹아 들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은 신규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30일까지 샌드위치와 커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제품 3종과 지난달 출시한 이탈리안 쿡 살라미 샌드위치 중 1종을 아메리카노와 함께 구매 시 8천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500원 추가 시 카페라떼로 변경 가능하다.  
    • 뉴스
    • 산업
    2020-09-20

실시간 산업 기사

  • 이디야커피, 크림 가득 ‘아인슈페너’ 3종 출시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풍성한 크림을 얹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인슈페너 3종을 출시한다.   아인슈페너는 독일어로 ‘마차를 끄는 마부’라는 뜻으로, 과거 오스트리아 빈에서 마부들이 커피를 한 손에 들고 마차를 몰 때 커피가 쏟아지는 것을 막기 위해 크림을 듬뿍 얹어 마신 커피에서 유래돼 ‘비엔나 커피’로도 불린다.   커피 위에 하얀 크림을 듬뿍 올려 첫 모금엔 달콤한 크림향이 퍼지고 마실수록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풍미가 올라오며 조화를 이룬다.   이번 신제품은 ▲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3종이다. 고객 기호에 따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로도 즐길 수 있다.   블랙모카슈페너는 달콤쌉싸름한 초콜릿향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진하고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골든바닐라슈페너는 바닐라빈 풍미와 커스터드향의 조화에 부드러운 크림, 고소한 파이 분태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최정화 이디야커피 R&D본부장은 “가을에 어울리는 이번 아인슈페너 3종은 풍성한 크림의 부드러운 풍미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크림과 커피를 젓지 않고 크림을 먹은 후 커피를 마시면 차가운 크림의 달콤함과 뜨거운 커피의 쌉쌀한 맛이 어우러져 아인슈페너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 뉴스
    • 산업
    2020-09-23
  • 탐앤탐스, 언택트 소비 맞춤형 홈카페 라인업 출시
      ⓒ탐앤탐스   탐앤탐스가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와 디저트로 구성된 홈카페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해 소비자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탐앤탐스 언택트 홈카페는 콜드브루 스틱 커피 3종·꼰데라떼·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등을 비롯해 파스타 3종·도그 프레즐·브레드 2종 등으로 구성돼 있어 집에서도 여유롭게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꼰대라떼는 탐앤탐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틱커피 MD 상품인 ‘페니하우스’를 사용해 커피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달달하고 중독성 있는 맛을 고급스럽게 담아낸 것이 포인트다.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요거트 음료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신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멀티 비타민까지 첨가했다.   도그 프레즐과 허니 브레드·갈릭 브레드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받아온 탐앤탐스 인기 디저트이다.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 프라이어로 조리하면 탐앤탐스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가정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언택트 홈카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언택트 홈카페 카테고리 내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포토 리뷰 남기면 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탐앤탐스의 고품질 음료와 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했다”며 “신선한 원두 향이 가득한 커피와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음료를 취향에 맞게 만들어 인기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
    • 산업
    2020-09-23
  • [포커스 컴퍼니] 이 달의 주목할 브랜드-오넛티·꽃을담다·산레모
      [포커스 컴퍼니]에서는 커피 업계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브랜드들의  신제품 소식과 이슈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COFFEE BARISTA   ‘오넛티’프리미엄 넛버터 & 넛밀크 브랜드 ‘오넛티’가 공식 온라인 몰을 론칭했다.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견과류 등의 고영양 순 식물성 재료를 베이스로 한 식음료를 꾸준히 찾는 가운데, 오넛티’는 아몬드버터와 아몬드밀크 제품으로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왔다.   오넛티 제품은 아몬드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지키기 위해 엄선한 천연 식자재만으로 만들어진다. 보존제, 유화제, 감미료, 합성향료 등 화학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오리지널·메이플 아몬드버터, 오리지널, 카카오 아몬드밀크 외에 헤이즐넛버터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넛티 관계자는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 견과류 섭취량을 챙길 수 있도록 아몬드버터, 아몬드밀크 이외에도 다양한 견과류를 활용한 식음료를 꾸준히 개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FFEE BARISTA   ‘꽃을담다’ ‘꽃을담다’는 자연 그대로의 꽃을 차로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꽃 본연의 색과 향,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연구하여, 꽃차를 완성했다. 자연에 가장 가까운 꽃차를 선보이고자, 오직 수작업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한 송이 꽃을 차로 완성하는 데 120시간이 소요된다.   꽃을담다는 대형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 카페, 꽃집을 중심으로 꽃차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 또한, 100% 국내산 꽃만을 취급한다. 농가에는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하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취약 계층과 함께 의미 있는 수익을 만들고 있다.   매년 철원, 홍성, 공주, 포항, 제주, 포천 등 재배 농가를 직접 찾아가 생산지에서 직접 확인한 최상급 꽃만을 선별하고 엄선한다. 이렇게 모은 재료는 경기도 구리 소재의 전용 공장에서 가공한다. 미니 팩토리에서 생산된 모든 꽃차는 품목별로 식약청 등록은 물론 제품별 식품 안전 검사를 마친 제품으로 믿을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플라워 티 스틱은 제조 기술 특허 및 디자인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COFFEE BARISTA   ‘산레모’ 산레모 커피머신 공식 수입업체 ㈜대교통상의 하이엔드 머신 중 하나인 ‘산레모 카페레이서’는 멀티 보일러에 드라이스팀 기능, 내구성에 안정성을 더한 최상급 커피머신이다.   0.3 bar 차이로 작동하는 일반 스팀 보일러와 달리 ‘카페레이서’는 0.01 bar 차이로 작동하는 트랜스듀서가 장착되어 있어 매우 안정적인 드라이 스팀을 발생한다. 바리스타들이 예민하게 생각하는 작업 중 하나인 밀크 스티밍 작업에도 최상의 밀크 폼을 만들어주는 것이 장점.   또한, 질주하는 바이크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매장 분위기를 연출하고 바리스타의 커피에 레트로 감성을 담기에 충분하다.   ㈜대교통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계 정상급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안정적인 품질, 월등한 가격경쟁력, 숙련된 기술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전국적인 A/S망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뉴스
    • 산업
    2020-09-22
  •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출시
      이디야커피가 전국 3000여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인증 및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는 비충전식 선불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후 ‘이디야 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2만원권 또는 3만원권 구매 회원에게 아메리카노(R) 1잔 50% 할인 쿠폰을, 5만원권 또는 10만원권 구매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이 기간에 모바일 지갑 앱 ‘시럽 월렛’을 통해 추석맞이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앱에서 이디야멤버스 신규가입 혹은 멤버십 연동을 하는 고객은 복권 스크래치를 통해 100% 당첨 확률로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교환권 및 할인쿠폰, OK캐쉬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지급되는 쿠폰은 이디야 멤버스 앱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선물용으로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금액권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프트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국내 최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뉴스
    • 산업
    2020-09-22
  • 새로운 컨셉으로 돌아온 카페베네, 성수동 직영점 오픈
    ⓒ카페베네   카페베네가 새로운 SI를 적용한 ‘성수동 카페베네 직영점’을 성수동에 오픈한다.     성수동 카페베네는 개성 넘치는 카페가 많은 성수동 거리 특성에 따라 새로운 공간 구성과 메뉴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동네 단골 카페와 같은 인테리어와 매장 곳곳에 카페베네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을 배치해 카페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도 특화시켰다. 카페베네는 성수동 매장에서는 '컵빙수’나 ‘성수동 스페셜 아포카토’ 등 젤라또가 더해진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 고객 입맛과 감정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메뉴’와 ‘큐레이션 메뉴’도 갖췄다.   먼저, 젤라또와 요거트 베이스 등의 메뉴는 개인 취향에 맞춰 플레이버와 토핑을 고르는 등의 방법으로 다양한 커스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등 감정 소모가 큰 현대인들이 카페베네에서 공감을 통한 감정 환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늘 내 기분 즐거워’, ‘오늘 내 기분 피곤해’ 등 큐레이션 메뉴를 통해 소비자가 자신의 기분 상태에 따라 메뉴를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개성 있는 카페가 넘치는 성수동 거리에 새로운 카페베네 직영점을 오픈해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새롭게 오픈 한 성수동 카페베네에서 안락한 공간과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
    • 산업
    2020-09-21
  • 커피빈, 카페식 메뉴 샌드위치 3종 출시
    ⓒ커피빈코리아   커피빈코리아가 식사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샌드위치 메뉴는 최근 확산하고 있는 카페식(食) 문화와 1인 디저트의 인기를 반영해 출시됐다. 특히, 새우와 아보카도, 바비큐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바비큐 풀드포크 샌드위치는 바비큐 소스로 양념된 잘게 자른 돼지고기와 토마토, 오이 등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쫄깃한 빵과 부드러운 크림 드레싱까지 함께 어우러져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아보카도 치킨텐더 랩은 아보카도와 담백한 치킨 텐더 그리고 양상추 등을 또띠아에 담은 제품이다. 풍성한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랩 형태의 샌드위치의 경우, 또띠아가 밀가루의 부담을 줄여 더욱 간편하고 건강하게 맛볼 수 있다.   쉬림프 커틀릿 에그 샌드위치는 새우로 만든 커틀릿에 부드러운 에그 샐러드가 더해진 제품이다.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며 커틀릿 하단에 슬라이스 치즈가 부드럽게 녹아 들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은 신규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30일까지 샌드위치와 커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제품 3종과 지난달 출시한 이탈리안 쿡 살라미 샌드위치 중 1종을 아메리카노와 함께 구매 시 8천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500원 추가 시 카페라떼로 변경 가능하다.  
    • 뉴스
    • 산업
    2020-09-20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