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30(월)

GS25, 비커피 음료 매출 증가 힘입어 ‘쩐주단 밀크티’ 출시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9.25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다운로드.jpg
ⓒGS리테일

 

커피가 아닌 비커피 음료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GS리테일이 대만의 대표 흑당 밀크티 브랜드 쩐주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쩐주단은 국내에서 대만 여행 시 꼭 마셔야 되는 먹킷리스트로 꼽히는 상품이다.

 

 

편의점 GS25에 따르면, 100여종의 냉장컵 유음료 상품 중 커피가 아닌 비커피류 상품의 매출이 올 들어 8월까지 전년 대비 2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중에서도 GS25가 지난해 9월 선보였던 유어스 타이거슈가 흑당 밀크티는 올해 냉장컵 유음료 분류 중 매출 1위에 올랐다. 냉장컵 유음료 매출과 관련해 비커피류 컵음료 상품이 매출 1위에 오른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GS2524일부터 PB(자체 제작)제품인 유어스 쩐주단 흑당밀크티’ 300유어스 쩐주단치즈폼흑당밀크티‘ 3002종을 선보인다. 쩐주단 특유의 비법 흑당 소스가 들어가 고소한 우유와 부드럽게 어우러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쩐주단의 흑당 밀크티는 대만 여행 시 꼭 먹어봐야 하는 이른바 먹킷리스트로 꼽히고 있으며 대만을 대표하는 음료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오프라인 점포를 점차 늘려가고 있는 상황이다.GS25는 쩐주단 밀크티 2종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 6개월간 대만 현지 쩐주단 본사와 비대면 논의를 거듭하며 10여 차례에 걸친 시제품 교환의 과정을 거쳤다.

 

김영화 GS리테일 유음료 상품 구매 담당자는 커피를 즐기지 않는 고객들이 티타임을 즐기기 위해 흑당 밀크티를 구매하는 트렌드가 점차 늘고 있다코로나19로 인해 유명 음료 전문점을 방문하지 못하는 뉴노멀 시대에 GS25가 대안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음료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08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GS25, 비커피 음료 매출 증가 힘입어 ‘쩐주단 밀크티’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