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1-27(수)

스타벅스 비(非)커피 음료의 반란…‘캐모마일 릴렉서’ 최단기간 100만잔 판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11.26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104159918.2.jpg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가 출시 25일 만에 100만 잔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스타벅스의 비()커피 음료 중 최단기간 100만 잔 판매 기록이다.

 

실제로 지난달 30일 처음 소개된 캐모마일 릴렉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판매량이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 한 주 동안에는 캐모마일 릴렉서가 티 베이스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자몽 허니 블랙 티의 일 평균 판매량을 추월하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스타벅스 측은 캐모마일 릴렉서가 자몽 허니 블랙 티보다 2달 가량 빠른 기록으로 100만 잔을 돌파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레드커런트를 활용해 올 한 해 코로나19에 지치고 힘들었던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자는 취지로 개발된 음료다.

 

캐모마일 티에 리치와 레몬주스를 혼합해 새콤달콤한 맛을 더하고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로 장식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캐모마일 릴렉서가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판매량이 상승하며 자몽 허니 블랙 티를 잇는 인기 음료로 떠오르고 있다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캐모마일 릴렉서와 함께 많은 고객들이 연말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티에 과일주스 등을 가미해 전통적인 티 음료와는 다른 전혀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올 한해 출시된 신규 음료의 60%를 비커피 음료로 선보인 바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91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타벅스 비(非)커피 음료의 반란…‘캐모마일 릴렉서’ 최단기간 100만잔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